본문 바로가기

동네맛집/경기도

[군포/산본] 101번지 남산돈까스 in 롯데피트인, 복병은 쫄면이다.

[군포/산본] 101번지 남산돈까스 in 롯데피트인

 

산본 돈까스 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입니다.

평소에 산본 중심상가에 30cm 왕돈까스 집에 자주가곤 했는데 새로 돈까스 집이 생겨서 방문해봤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20.10.31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위치는 산본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의 롯데피트인 안에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101번지 남산돈까스
매장 입구

 

 

롯데피트인 7층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전에 쌀국수 매장이었고 그 전에는 생어거스틴이 있던 자리예요.

아비꼬 옆에 위치했는데 7층 올라가시면 바로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홀 내부
셀프코너

 

 

홀 내부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그리고 개업한 지 오래되지 않아 깔끔합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이 고정되어 있지 않아서 메뉴만 괜찮으면 점심 회식 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한쪽으로 공깃밥, 수프. 장국, 반찬류가 셀프바 형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관리됩니다.

 

 

메뉴판

 

 

저는 평소에 경양식 스타일의 왕돈까스를 좋아하는데 이곳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돈까스를 파는 것 같네요.

돈까스 집에 왔으니 가장 기본 스타일의 돈까스를 먼저 맛보는 것이 정석이라고 생각하는데

매콤한 걸 좋아하는 와이프는 쫄면도 먹고 싶고 매운돈까스도 먹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는 반반돈까스(기본, 매운맛), 와이프는 쫄면 돈가스 세트를 시켰습니다.

 

 

스프

 

 수프와 장국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흔한 수프 맛과 흔한 장국 맛으로 특별할 것은 없습니다. 

 

 

반반돈까스_1
반반돈까스_2

 

 

반반돈까스 입니다. 돈까스는 먹음직스럽게 제공됩니다.  특이하게 고추와 쌈장을 찍어서 같이 주네요. 

매운 돈까스라고 잔뜩 기대 했지만 맛있게 매운정도로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그리고 일반 돈까스소스도 달짝지근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이 집은 튀김식감이 특이한데요. 한 입 베어물면 자잘한 바삭거림 이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잔잔한 바삭거림을 줍니다. 튀김가루 때문에 그렇게 느껴지는데 맛있게 느껴집니다. 이 식감과 소스가 어울어져 만족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어요. 저 고추가 좀 이질적일 수도 있는데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한 몫해서 제법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크기

 

크기도 꽤 커서 저렇게 손을 펼쳐서 찍어봤어요. 

 

 

한조각

 

맛있는 돈까스 집이 생겨 기분이 좋네요.

한 입 땡기지 않으세요?

 

 

쫄면,돈까스세트
쫄면 돈까스세트의 돈까스
쫄면돈까스 세트 풀샷

 

다음은 쫄면돈까스세트 입니다 사실 다 아는 쫄면 비주얼과 돈까스 그리고 기본적으로 찍먹으로 제공되네요. 반반돈까스는 부먹으로 제공되는데.. 뭔가 통일성이 없지만 어려운게 아니니 요청하시면 그에 맞게 해주실거 같아요.

돈까스는 반반돈까스와 같은데 크기가 좀 작아요. 상대적으로 작다는 거예요. 충분한 크기입니다. 문제는 쫄면이에요

 

깜짝 놀랐습니다. 일반적인 쫄면일 수도 있는데 소스가 정말 깜짝 놀랐어요. 쫄면 전문점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아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습니다. 적당히 달면서도 또 적당히 매우면서도 이 비율을 아주 적절히 조절해놓았습니다.

양도 아주 푸짐하고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의 맛을 완벽하게 잡아주고 있어요. 재방문해서 다른 메뉴를 먹는다고 해도 쫄면은 같이 추가해서 먹고 싶네요.

 

체인점이라고 무시하지 말자. 돈까스는 맛있으니까...

사실 체인점이라 편견을 가지고 돈까스를 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인지 모르겠지만 돈까스는 기본적으로 보통 이상은 했고 식감도 아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그리고 쫄면은 정말 맛있으니까 한번 시켜먹어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산본에 돈까스가 먹고 싶으시다면 방문해서 맛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